'혁명적 패배' 신문

제국주의적 전쟁을 벌이는 자국 지배계급에 패배를

마르끄스주의 혁명 정당 '혁명적패배' 소개·가입하기 자세히보기

해외 정세

[일간지] 쭁구어 압박하지 말라(1면, 모든 어린이를 국가가 양육하라, 조중동·종편 해체하라)

마르끄스주의 혁명 정당 '혁명적패배' 2023. 4. 15. 10:40

[일간지] 쭁구어 압박하지 말라(1면, 모든 어린이를 국가가 양육하라, 조중동·종편 해체하라)

쭁구어 압박하지 말라.

제국주의적 전쟁을 벌이는 자국 지배계급을 패배시켜야 한다.

진영 갈등에 반대하여 한국 아류 제국주의와 미국 제국주의의 쭁구어 압박에 반대해야 한다.

한국과 미국의 니혼 압박 문제처럼 진영과 무관한 갈등도 있으므로 현 국가간 정세가 신냉전은 아니나 진영 갈등은 분명히 있다.

한미동맹 자체가 자국 진영 방위 행위다.

한국은 쑤옌자오(苏岩礁, 이어도)를 점령하여 세계 최대 종합해양과학기지를 세우고 쭁구어를 압박하고 있다.

제주해군기지는 항공모함과 같은 대형 군함과 잠수함이 입항할 수 있는 거대 시설로 건조되어 쭁구어의 똥죵구어하이(东中国海, 동중국해) 항로 제한에 이용된다.

용산 미군기지의 평택 이전은 미국의 한국 압박 같은 것이 아니라 주한미군의 전략적 유연성 도입을 통해 한국군 스스로가 이를 핑계로 삼아 대만 아류 제국주의의 쭁구어 압박에 가담하려는 한국 군부의 팽창 시도다.

사드 역시 대중국 한미 정보교환과 핵 위협의 일환이다.

동맹을 해체하라. 팽창무기 폐기하라. 주한미군 폐지하라. 군대를 해체하라.

2023년 4월 15일 '혁명적 패배' 신문 일간지 '작업장 권력투쟁위원회 행동강령' (혁명적 패배, 착취 폐지, 인간해방)
antiimperialism.tistory.com

[2023년 4월 15일 단신]
입양인 관리가 어린이를    
책임지는 것이 아니다.      
입양 자체를 폐지하고    
국가가 모든 어린이를    
책임지고 양육하라


정부의 입양인 관리 시도는 입양 자체가 청소년 감금하고 노동자 분열시키는 가족을 전제해서 벌어지는 것이므로 제대로 어린이를 책임지는 것이라 결코 할 수 없고, 진정으로 어린이를 책임지려면 입양을 폐지하고 가족을 해체해 국가가 모든 어린이를 양육해야 한다.

가족은 어린이에 대한 억압이다. 그 자체가 어린이를 자주성 없이 법률적 보호자에게 속박된 자로 취급하는 청소년 감금일 뿐 아니라 가족이라는 곳이 아동 학대의 온상이다.

자주성은 노동계급의 자주성이다. 대부분이 생산수단 통제권에서 배제돼 있는 어린이는 거의 다 노동계급이다.

가족을 해체하고 어린이가 온전히 생각할 수 있도록 국가가 보장해야 한다. 기본소득! 무상주택! 자유학문!

자유대학을 향한 학교자치 투쟁!

[등록제 일간지]
'劳动组合社会主义革命ПрофсоюзCоциалистичеcкаяPеволюция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 2023년 4월 15일

'혁명적 패배' 신문 등록제 일간지 '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

착취를 낳는 억압을 폐지하려면 노동조합도 사회주의 혁명을 해야 한다.
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에 가입하라

反 교섭, 反 부문 총노동조합
劳动组合社会主义革命 'NoTrade'UnionSocialistRevolution


기후운동을 비롯한 모든 취재 장소에서      
조중동,종편 우익 언론은 사라져라.            
우익 언론 해체하라


착취가 무의미할 정도로 몇 배 이상 임금을 대폭 인상해야 한다. 그러려면 지금 당장 전부문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해야 한다. 2주간 7월 총파업은 너무 늦고 짧다.

414 기후행동에서 TV조선 소속원이 숨어들어 무단으로 영상 촬영을 하다가 발각되어 기후행동 집행팀이 공식 항의 방송을 송출하는 사건이 벌어졌고, 이는 ‘혁명적 패배’ 신문의 편집자 조익진이 집행팀에 제보한 일로써 모든 취재 장소에서 우익 언론이 사라지길 촉구하는 우익 해체, 우익 언론 해체 투쟁으로서 필요가 있다.

기후운동은 우익 언론과 서로 대립하는 것이다. 우익 언론은 노동에 의해 가치를 생산하는 일반 작업장 자본이 아니고 반혁명을 노리는 꾸데따 모의체로, 여기에 소속된 자들은 결코 노동자가 아니고 지배계급이거나 그 하수인들이므로 그들이 노동자이기는 한 거라는 거짓으로 그들을 허용해서는 안된다.

414 기후행동이 무기 생산과 지정학적 팽창의 문제를 회피해 군부와 국방부가 있는 서울이 아니라 세종에서 개최된 것은 문제다.

가입 양식 : 이름, 소개, 연락처, 이메일, 우편물 주소
Misaeng1917@gmail.com

[‘혁명적 패배’ 신문 주간 보도]
아류 제국주의 한국을 후원하는        
미국 제국주의 폐지하라


동맹을 해체하라. 북대서양조약기구, UN, EU, 한미동맹 해체하라.

정보교환 중단하라. 자국 저항세력과 적대국가 군사에 대한 정보교환을 해온 것 자체가 아류 제국주의 범죄다.

정보기관 해체하라. 정보 수집을 통해 노동계급을 억압하는 자국 지배계급을 폐지해야 한다. 자국 진영 제국주의 폐지하라.

국가 기록 공개하라. 그동안 축적된 무단 사찰 기록과 외교·국방·행정 비밀사항을 밝혀라.

조선 압박하지 말라. 경제 제재 중단하고 군사적 압박을 하지 말라.

쭁구어 압박하지 말라. 쭁구어 포위를 획책해 동북·동남·남·중앙아시아, 중동에 군사기지를 설립하지 말고 훈련도 하지 말라.

러씨야 압박하지 말라. 아류 제국주의 우끄라이나의 러씨야 제국주의에 대한 공격에 가담하지 말라.

2023년 4월 3일 '혁명적 패배' 신문 주간 보도
antiimperialism.tistory.com

지난주 일간지 - '혁명적 패배' 신문 일간지 '작업장 권력투쟁위원회 행동강령' 보도 기사

[주간 보도] 기후 운동은 정말 파업으로 벌어져야 한다. 변화를 저지하라. 노동자 투쟁의 행동통일을 유지하라 2023.4.3
antiimperialism.tistory.com/234


[일간지] 화물노동자 노동조합투쟁, 착취가 무의미할 정도로 몇 배 이상 임금을 대폭 인상하라. 고액 월급 보장하라. 노동일•시간 최소 지정하라. 정부가 운송차량을 구입하라
[일간지] 동물을 보호하라. 공항을 최소화하고 초고속철도 설치하라. 팽창무기 폐기하라
[일간지] 고탄소 생산물인 무기생산 중단하라
[일간지] 기후 보호 무상교통 보장하라
[일간지] 노동자 구조조정인 산업은행 지방 이전 중단하라
[일간지] 탄소중립녹색성장기본계획 자행한 윤석열 퇴진 대통령제 폐지
[일간지] 기후 불의 자본주의 국가 폐지하고 사회주의 국가 건설하는 혁명적 패배를 쟁취하라.

[일간지] 쭁구어 압박하지 말라.pdf
0.3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