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적 패배' 신문

제국주의적 전쟁을 벌이는 자국 지배계급에 패배를

마르끄스주의 혁명 정당 '혁명적패배' 소개·가입하기 자세히보기

해외 정세

[일간지] 우끄라이나는 러씨야의 식민지 피억압국가가 아니고 아류 제국주의다(1면, 독립·통일 반대, 건설 작업중지권)

마르끄스주의 혁명 정당 '혁명적패배' 2023. 3. 18. 20:07

[일간지] 우끄라이나는 러씨야의 식민지 피억압국가가 아니고 아류 제국주의다(1면, 독립·통일 반대, 건설 작업중지권)

우끄라이나는 러씨야의 식민지 피억압국가가 아니고 아류 제국주의다.

제국주의적 전쟁을 벌이는 자국 지배계급을 패배시켜야 한다.

우끄라이나가 아직도 러씨야의 식민지 피억압국가라며 우끄라이나의 제국주의간 공격전쟁을 ‘해방 전쟁’처럼 묘사하는 자들의 모순과 달리 우끄라이나는 러씨야와 동유럽 패권을 놓고 다투는 아류 제국주의다.

우끄라이나가 자국 그 자체는 아니나 한국을 비롯한 서방 진영이 군비 증강에 매달리며 같이 전쟁을 벌이고 있으므로 우끄라이나 해체는 중요한 전술이다.

적대국가인 러씨야 제국주의에 대한 공격에 맞서는 것도 중요한 투쟁 과제다.

무엇보다 온갖 세력들이 앞다퉈 우끄라이나의 전쟁 동조로 몰려갔으므로 이에 맞서는 투쟁은 혁명적 패배를 건설하는 데서 아주 중요한 전술이다.

징병제를 폐지하고 니혼 압박에 반대하는 투쟁은 우끄라이나를 해체해 러씨야 압박에 반대하는 투쟁과 서로 좋은 영향을 끼친다.

2023년 3월 18일 '혁명적 패배' 신문 일간지 '작업장 권력투쟁위원회 행동강령' (혁명적 패배, 착취 폐지, 인간해방)
antiimperialism.tistory.com

[2023년 3월 18일 단신]
혁명적 패배의 시대에
독립도 통일도 반혁명이다


제국주의 시대는 혁명적 패배의 시대다. 제국주의 문제는 식민 통치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간 대립의 문제다. 제국주의적 전쟁을 벌이는 자국 지배계급을 패배시키는 혁명적 패배가 아래로부터 반제국주의다.

자본주의 국가 이전으로 돌아가려는 시도는 사회주의 혁명이 아니다. 제국주의로부터 탈주해 분리 정립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고 자체의 아류 제국주의로 귀결된다.

제국주의 시대 이전에도 혁명은 있었다. 네덜란드와 미국은 혁명으로 독립을 이뤘고 이딸리아는 혁명으로 통일을 이뤘다. 영국과 프랑스에선 왕정에 맞서 혁명이 벌어졌다.

그러나 제국주의 시대에 민주주의는 반혁명이다. 양당 체제는 지배계급을 정당화하는 기만에 불과하고 독립과 통일 강령조차 과거 회귀적 반동주의 이상이 아니다.

제국주의 시대에 민족은 없다. 민족독립과 민족통일은 존재하지 않는다.

실제로는 “한반도 통일”은 영토 팽창과 국격 상승 시도다. “우끄라이나 통일”은 나토식 팽창 동진 시도에 불과하다. “대만 독립” 역시 독립도 아니고 현존 아류 제국주의의 대쭁구어 공격 시도다.

스딸린주의는 맹동주의적 민족주의를 추수해 노골적으로 아류 제국주의를 추구한다. 조국방위주의적 스딸린주의를 폐기시키고 혁명적 패배를 건설해야 한다.

[등록제 일간지]
'劳动组合社会主义革命ПрофсоюзCоциалистичеcкаяPеволюция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 2023년 3월 18일

'혁명적 패배' 신문 등록제 일간지 '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

착취를 낳는 억압을 폐지하려면 노동조합도 사회주의 혁명을 해야 한다.
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에 가입하라

反 교섭, 反 부문 총노동조합
劳动组合社会主义革命 'NoTrade'UnionSocialistRevolution


건설노동자 작업중지권 보장하라

착취가 무의미할 정도로 몇 배 이상 임금을 대폭 인상해야 한다. 산재도 착취다. 산재를 근절하라.

건설 타워크레인 노동자에 대한 초과 근무 강요 문제가 심각하다. 공기를 맞추려고 위험하거나 무리한 상황에서도 작업을 강요당했다. 월례비를 핑계로 정당화돼왔으나 노동자들이 초과 근무를 거부하자 임금 하락분만큼의 기본급도 보장하지 않으면서 공권력을 동원해 처벌을 위협하고 있다.

작업중지권을 보장해야 한다. 관리자를 폐지하고 자발적 현장 지휘자를 도입하라. 노동자 초착취 월례비가 아니라 기본급을 보장하라.

가입 양식 : 이름, 소개, 연락처, 이메일, 우편물 주소
Misaeng1917@gmail.com

[‘혁명적 패배’ 신문 주간 보도]
강제동원은 현재 니혼(일본)의 제국주의 문제가 아니라 한국 아류 제국주의의 징병제 문제다

강제동원은 징병제다. 강제동원 반대는 징병제 폐지다.

한국은 마라도 남쪽 대륙붕("7광구") 석유 자원 다투지 말라. 화석 연료 발전 폐지하라.

한국의 똥쭁구어하이(东中国海 동중국해) 대(對)니혼(일본) 해양 대륙붕 경계 확장 시도 중단하라.

한일군사비밀정보협정 파기도 반동적인 비밀 정보기관 부추기는 한국의 니혼(일본) 압박 시도였다. 정보기관 해체하라.

'반일 이용•친우끄라이나' 조국방위주의는 민족주의가 아니고 아류 제국주의적 인종주의다. 니혼 압박 중단하라.

우끄라이나는 러씨야의 식민지 피억압국가가 아니고 아류 제국주의다. 우끄라이나 해체하라.

아일랜드는 식민지가 아니고 제국주의 EU식 자본주의 국가다. 동맹을 해체하라.

2023년 3월 13일 '혁명적 패배' 신문 주간 보도
antiimperialism.tistory.com

지난주 일간지 - '혁명적 패배' 신문 일간지 '작업장 권력투쟁위원회 행동강령' 보도 기사

[주간 보도] 탄력적 연장근로제 폐기하라 2023.3.6
antiimperialism.tistory.com/199


[일간지] 노동일·시간 최소지정하라
[일간지] 프랑스 연금 개악 반대 투쟁, 3월 7일 무기한 총파업 호소를 실천하라
[일간지] 민주노총 지도부는 노동개악 확정 발표시 즉각 총파업 돌입한다는 말을 이행하라
[일간지] 87년 노동자대투쟁 비판, 대중파업은 자본주의 국가에 반대해야 한다
[일간지] 96-97 정리해고법 반대·안기부법 반대 총파업, 반혁명 지도부의 통제에 도전하는 현장 노동자 운동을 건설해야 한다
[일간지] 부문 소비에트도 전술은 있다
[일간지] 노동조합도 사회주의 혁명을 해야 한다

[일간지] 우끄라이나는 러씨야의 식민지 피억압국가가 아니고 아류 제국주의다.pdf
0.2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