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적 패배' 신문

제국주의적 전쟁을 벌이는 자국 지배계급에 패배를

마르끄스주의 혁명 정당 '혁명적패배' 소개·가입하기 자세히보기

해외 정세

[일간지] 동맹을 해체하라(1면,세월호•쌍용차 등의 책임자 처벌과 손해배상 촉구, ‘교원수’ 기준 ‘학급당’으로 할 필요없다)

마르끄스주의 혁명 정당 '혁명적패배' 2023. 4. 12. 16:01

[일간지] 동맹을 해체하라(1면,세월호•쌍용차 등의
책임자 처벌과 손해배상 촉구, ‘교원수’ 기준 ‘학급당’으로
할 필요없다)


동맹을 해체하라.

제국주의적 전쟁을 벌이는 자국 지배계급을 패배시켜야 한다.

제국주의간 진영갈등의 수단이자 아류 제국주의 한국의 소패권을 후원하는 제국주의 기구인 동맹을 해체해야 한다.

나토는 북대서양조약기구로 미국의 가장 공세적인 군사적 동맹기구다. 러씨야를 압박하는 핑계로 발칸 반도의 세르비아를 폭격하는 등 평화를 파괴해왔다.

EU 역시 나토와 협력해 동유럽으로 확장을 꾀해왔다.

한국은 나토와 EU의 직접 가입국은 아니나 한미동맹을 통해 결탁해 있다. 나토와 EU 역시 한국의 아류 제국주의적 팽창을 후원하는 사악한 데다.

UN은 적대국가 러씨야, 쭁구어, 조선 등이 가입해 있으나 부차적일 뿐이고 실제로는 한국 위주의 동맹 기구로 조선반도전쟁에서 이들을 공격해 제국주의적 전쟁을 자행한 세력이다. 비대하고 느리나 호전적이다.

UN의 제1호 선포는 이스라엘 건국 승인이었다.

미국의 대 한국 정보 수집은 미국의 한국 압박 따위가 아니고 아류 제국주의 한국을 후원하는 동맹 행위 그 자체로서 사악한 것이다.

2023년 4월 10일 '혁명적 패배' 신문 일간지 '작업장 권력투쟁위원회 행동강령' (혁명적 패배, 착취 폐지, 인간해방)
antiimperialism.tistory.com

[2023년 4월 10일 단신]
세월호, 쌍용차 등      
진보적 항의운동에서    
책임자 처벌과 노동자 측의
손해배상 촉구 소송은    
빨라야 한다


세월호, 쌍용차 등 진보적 항의운동에서 대중투쟁이면 충분하다며 책임자 처벌과 노동자 측의 손해배상 촉구 소송에는 소홀하여 시간만 끄는 것은 투쟁을 좌우하는 정치투쟁의 한 측면에 무관심한 것으로 투쟁 자체도 저해한다.

대처할 수 없는 외력이나 얕은 내적 조건 상의 문제 어느 한 쪽으로도 치부하지 말고 자국 지배계급인 아류 제국주의적 자본주의 국가의 문제와 이에 맞선 혁명적 패배의 관점으로 접근하여 노동계급 투쟁의 대안을 제시해야 한다.

[등록제 일간지]
'劳动组合社会主义革命ПрофсоюзCоциалистичеcкаяPеволюция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 2023년 4월 10일

'혁명적 패배' 신문 등록제 일간지 '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

착취를 낳는 억압을 폐지하려면 노동조합도 사회주의 혁명을 해야 한다.
노동조합사회주의혁명에 가입하라

反 교섭, 反 부문 총노동조합
劳动组合社会主义革命 'NoTrade'UnionSocialistRevolution


‘교원수’ 기준을 ‘교원당’이 아니라
‘학급당’으로 하는 것은      
중요한 문제가 아니다


착취가 무의미할 정도로 몇 배 이상 임금을 대폭 인상해야 한다. 그러려면 지금 당장 전부문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해야 한다. 2주간 7월 총파업은 너무 늦고 짧다.

정부의 교원 정원 감축에 맞서 선생님 수 증원을 요구하는 투쟁에서 배치 기준을 ‘교원당’이 아니라 ‘학급당’으로 해야 하느냐하는 문제는 중요하지 않다. ‘교원당’ 기준으로 하면 배치 기준이 약간 낮아지나 ‘학급당’으로 하면 기준 자체가 낮은 상태에서는 작은 학교 통폐합 문제가 발생한다.

따라서 불필요하게 ‘학급당’ 배치 요구로 힘을 뺄 것이 아니라 무기를 생산하지 말고 선생님을 증원하라고 촉구하는 주요 요구에 몰두해야 한다. 그러려면 임용시험을 비롯한 성적을 폐지하고 선생님과 같은 일자리에 자유롭게 그리고 정규직으로 종사하는 자유노동 행동강령을 제기해야 한다.

가입 양식 : 이름, 소개, 연락처, 이메일, 우편물 주소
Misaeng1917@gmail.com

[‘혁명적 패배’ 신문 주간 보도]
아류 제국주의 한국을 후원하는        
미국 제국주의 폐지하라

동맹을 해체하라. 북대서양조약기구, UN, EU, 한미동맹 해체하라.

정보교환 중단하라. 자국 저항세력과 적대국가 군사에 대한 정보교환을 해온 것 자체가 아류 제국주의 범죄다.

정보기관 해체하라. 정보 수집을 통해 노동계급을 억압하는 자국 지배계급을 폐지해야 한다. 자국 진영 제국주의 폐지하라.

국가 기록 공개하라. 그동안 축적된 무단 사찰 기록과 외교·국방·행정 비밀사항을 밝혀라.

조선 압박하지 말라. 경제 제재 중단하고 군사적 압박을 하지 말라.

쭁구어 압박하지 말라. 쭁구어 포위를 획책해 동북·동남·남·중앙아시아, 중동에 군사기지를 설립하지 말고 훈련도 하지 말라.

러씨야 압박하지 말라. 아류 제국주의 우끄라이나의 러씨야 제국주의에 대한 공격에 가담하지 말라.

2023년 4월 3일 '혁명적 패배' 신문 주간 보도
antiimperialism.tistory.com

지난주 일간지 - '혁명적 패배' 신문 일간지 '작업장 권력투쟁위원회 행동강령' 보도 기사

[주간 보도] 기후 운동은 정말 파업으로 벌어져야 한다. 변화를 저지하라. 노동자 투쟁의 행동통일을 유지하라 2023.4.3
antiimperialism.tistory.com/234

[일간지] 화물노동자 노동조합투쟁, 착취가 무의미할 정도로 몇 배 이상 임금을 대폭 인상하라. 고액 월급 보장하라. 노동일•시간 최소 지정하라. 정부가 운송차량을 구입하라
[일간지] 동물을 보호하라. 공항을 최소화하고 초고속철도 설치하라. 팽창무기 폐기하라
[일간지] 고탄소 생산물인 무기생산 중단하라
[일간지] 기후 보호 무상교통 보장하라
[일간지] 노동자 구조조정인 산업은행 지방 이전 중단하라
[일간지] 탄소중립녹색성장기본계획 자행한 윤석열 퇴진 대통령제 폐지
[일간지] 기후 불의 자본주의 국가 폐지하고 사회주의 국가 건설하는 혁명적 패배를 쟁취하라.

[일간지] 동맹을 해체하라.pdf
0.23MB